2016년 5월 25일 수요일

한규진-작은 사랑의 시작~

한규진-작은 사랑의 시작작은 사랑의 시작 - 한규진처음본 너를 알것 같아이젠 둘도 없는 사이잖아내 마음 아플때 너를 생각했고 너를 찾았고이젠 내 마음을 알겠니이렇게 사랑하는걸 알아하지만 너를 숨겨야 하는 내가맘속 가슴속 아파와My love My girl Forever이렇게 가슴 아파나보다 작은 너에게아픈상처를 나를 용서해널사랑해 두려워 하지마이렇게 너보다 큰 내가 있어모든 사람들이 우릴 비웃어도 너를 감쌀께내 작은 나만의 사랑 내가 지킬께어린 너의 모습 내겐 전부인 나의 꿈마음 약한말 하지 말고내가 가는길에 있으면 돼Forever간 주 중이젠 괜찮아 내가 있잖아네 맘에 있잖아 울지마 신경쓰지마우리둘만 사랑하면 돼 널지킬께널 처음 봤을때 내맘 많이 흔들렸고이젠 너없는 이 세상을 살수가 없어My love My girl Forever이렇게 가슴아파나보다 작은 너에게 아픈상처만 나를 용서해널사랑해 두려워하지마이렇게 너보다 큰 내가 있어모든사람들이 우릴 비웃어도 너를 감쌀께내 작은 나만의 사랑내가 지킬께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